방탄소년단(BTS)이 신곡 'Life Goes On'로 화려하게 귀환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늘(20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Life Goes 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 정국이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나서 더욱더 눈길을 끈다.
정국을 비롯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Life Goes On' 뮤직비디오에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그리움을 풀어냈다.
'Life Goes On'은 감성적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힙합(Alternative Hip Hop) 장르의 곡으로, 코로나19로 모두가 평범했던 일상을 잃고 원하지 않는 상황과 마주했지만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 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2020년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가사와 방탄소년단의 중저음의 목소리가 더해져 묵직한 울림을 선물한다.
방탄소년단은 곡 작업은 물론, 기획 단계부터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앨범 'BE'를 만들었다.
지금 이 순간, 일곱 멤버가 느끼는 감정과 생각을 그대로 풀어내며 '시대를 노래하는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확실히 드러냈다.
앞서 'Dynamite'를 통해 신나고 흥겨운 디스코로 전 세계에 활력과 희망 메시지를 전달한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Life Goes On', 그리고 새 앨범 'BE'를 통해 2020년을 살아가는 모두에게 다시금 따뜻한 위로를 선사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소정의 금액을 후원해주세요.
더 좋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신한은행 110-410-243163 (예금주: 글로벌아트미디어)